11월~12월, 온통대전 온라인몰 역대급 할인

코세페 연계, 온통대전몰, 배달플랫폼 휘파람·부르심 ‘온통세일’ 페스타

강승일

2021-11-02 08:15:35




11월~12월, 온통대전 온라인몰 역대급 할인



[세종타임즈]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리는 ‘대한민국 쇼핑 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일 개막한 가운데, 대전시는 이에 발맞춰 11월~ 12월 두 달간 온통대전 온라인몰에서 역대급 할인행사인 ‘온통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선 온통대전몰에서는 신규 회원과 첫구매 회원 선착순 4천 5백 명에게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5천 원 상당의 ‘코세페 웰컴쿠폰’이 발행된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혜택도 푸짐하다.

‘코세페 쇼핑지원’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3천 5백 명에게 7천 원 쿠폰 2장이, 온통꽃과 e북 등 특정품목을 1만 5천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3백 5십 명에게 3천 원 쿠폰 1장이 제공된다.

또한, 매일 특정상품을 선착순으로 구매한 50명에게 최대 1만 5천원 절반가격으로 판매하는 ‘반값 딜’행사가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21명에게는‘적립금 페이백’ 5천 원이 지급된다.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온통대박 온통세일 1+1’이라는 타이틀로 1만 5천 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4천 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 2장이 발행된다.

또한 휘파람 카카오톡 채널에 친구를 추천한 선착순 5백 명을 대상으로 본인과 친구에게 1만원 할인쿠폰이 각각 증정되는 ‘카카오 채널 친구추천’ 이벤트도 펼쳐진다.

‘우리동네 사장님 파이팅’에서는 휘파람 선정 우수매장의 주문후기 작성고객 1천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대전 생산 우수상품을 최저가로 바로 배송하는‘별별쇼핑’도 진행된다.

특히 환경 살리기에 동참하는‘용기내 챌린지’가 돋보이는데, 개인용기를 사용하는 포장주문 고객 중 5백 명을 추첨해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배달플랫폼 부르심에서도 플랫폼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특정 품목 특가 이벤트 등 온통대전몰, 휘파람과 같은 규모의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대전시 고현덕 일자리경제국장은 “이 모든 혜택에 더해 온통대전으로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 15% 캐시백 또한 받을 수 있고 특히 배달플랫폼 휘파람과 부르심에서는 무료배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온통대전 온라인몰에서 역대 최대 규모 할인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11월 중 5회에 걸쳐 온통대전 홍보대사 맛상무와 꿈돌이가 진행하는 ‘온통대전 온라인몰 온통세일 라이브커머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온통대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