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2021년 하반기 언론 홍보 우수직원·부서 시상

강승일

2021-11-01 07:51:14




진천군청



[세종타임즈] 진천군은 군정 발전상을 지역 주민과 공유하기 위해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무원들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당초 11월 월례회의시에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군수 집무실에서 약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는 우수직원 2명, 우수부서 2개소를 선발했으며 상장과 진천사랑상품권이 부상으로 함께 수여됐다.

특히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된 직원 1명에게는 홍보 활성화 인센티브 신설에 따라 공무국외 연수 기회를 제공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내년 하반기 정도에 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우수 직원에는 투자전략실 박민혁 주무관이, 우수 직원에는 문백면 허호정 주무관이 선정됐으며 우수부서는 기술보급과와 이월면이 각각 선정됐다.

우수부서와 직원은 지난해 10월 1일부터 1년 간 홍보미디어실에 제출된 자료 중 군정 홍보 효과 제공 보도자료의 충실성 시기의 적절성 방송 노출 횟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차 후보군을 선발한 뒤 홍보우수평가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시상식에서 “공직자는 자신의 업무에 충실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만 업무의 결과를 지역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군민들과 부족한 부분을 함께 채워가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과제”며 “군정 운영에 대해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홍보자료 작성에 적극적으로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