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제천시 보건소에서는 2021 한방 바이오박람회 개막에 맞춰 “제천 곳곳, 숨겨진 보물찾기” 스템프 챌린지를 실시한다.
오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천의 문화유산과 관광명소 18개소 중 8개소 이상 방문해 보물 반경 20미터 안에 들어가면 스템프가 자동으로 발급되는 이벤트이다.
보물 및 관광명소는 자양영당, 배론성지, 무암사, 청풍케이블카, 제천 청풍 한벽루, 제천 물태리 석조여래입상, 옥순봉 출렁다리, 정방사, 덕주사 마애여래입상, ⑩박달재 목각공원, ⑪제천 점말동굴, ⑫원호 유허비 및 관란정, ⑬제천향교, ⑭장락동 칠층모전석탑, ⑮제천 의림지와 제림, ⑯삼한의 초록길 에코브릿지, ⑰제천 엽연초수납 취급소, ⑱2021한방바이오 박람회장이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설치 후 ‘제천, 어디까지 걸어봤니?’에 가입해 트로피 모양의 챌린지 탭에서 “제천 곳곳, 숨겨진 보물찾기 스템프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른 후 해당 18개소를 방문하면 된다.
챌린지에 성공한 300명에게는 상품으로 현미쌀, 벌나무차, 구급함 중 하나를 선택 지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제천의 여러 문화재들과 새로 개장한 옥순봉 출렁다리, 27일에 개막하는 2021 한방바이오 박람회장 등의 관광명소를, 깊어가는 가을 가족 지인과 함께 지역의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