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이웃 위한 기탁 이어져

금왕신용협동조합, 사랑의 이불기탁

강승일

2021-10-21 07:50:21




음성군, 이웃 위한 기탁 이어져



[세종타임즈] 금왕신용협동조합은 21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이불 20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형관 이사장은 “믿음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신협은 이웃이 필요할 때 도움을 주고 이익은 지역과 조합원에게 환원하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다”며 “신협의 경영철학을 적극 실천하는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제욱 금왕읍장은 “금왕신용협동조합과 조합원들께서 전달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전달받은 물품이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신용협동조합은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통해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기매트와 이불을 지원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앞선 20일 음성읍 주민 차주원 옹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10kg 쌀 100포를 음성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차주원 옹은 “지역에 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꾸준히 쌀을 기탁해오고 있다는 것에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안은숙 음성읍장은 “매년 잊지 않고 쌀을 기탁해주시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전달받은 쌀은 지역 내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