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옥천군에서는 현재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자‘사회복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이달 11일부터 11월 12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옥천군 홈페이지 또는 옥천군사회복지협의회 다음카페에서 공모 내용을 확인 후 공모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서약서와 함께 출품작을 11. 1일부터 11. 12일까지 전자우편 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옥천군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옥천군민의 다양한 생각을 듣고 군정에 반영하며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와 현장의 목소리, 사회복지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사회복지 인식 개선, 현장에서의 감동 사례, 옥천통합 복지센터에서 진행하기를 희망하는 프로그램 등이며 공모부문은 이야기, 포스터, 웹툰으로 옥천군에 거주하는 옥천군민과 옥천군에 직장을 둔 타지역 거주자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자는 11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은 대상 1팀에 80만원, 각 분야별 우수상 3팀에 각 30만원, 장려상 6팀에 각 10만원, 입선 15팀에 각 3만원으로 상장과 함께 각 시상금은 옥천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선정된 작품은 사회복지 관련 교육과 홍보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옥천군 관계자는“이번 공모전에서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창의적이고 의식 있는 작품들이 출품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며 “선정된 작품들을 적극 활용해 옥천군 사회복지의 꽃이 활짝 피어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