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보은군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개최하는‘2021 보은대추 온라인축제’홍보를 위해 다양한 축제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가운데 대국민 참여형 프로그램 인 ‘보은대추송 챌린지’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군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추축제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열기를 높이기 위해 ‘보은대추송 챌린지’에 총상금 500만원을 내걸었다.
보은대추송 챌린지는 별도의 참가 제한을 두고 있지 않아 대한민국 국민, 전 세계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챌린지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유튜브 등을 통해 보은대추송 음원을 다운받은 후 유튜브 음원에 맞춰 노래, 악기연주, 퍼포먼스 등을 자유롭게 촬영해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접수는 이달 22일 자정까지다.
동영상 촬영 시 유튜브에 공개된 보은대추송 이외의 다른 곡을 사용하거나 기존의 곡을 개사하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영상 업로드 시 해시태그와 참가팀명, 이메일주소, 영상URL주소를 남기지 않으면 챌린지 참가가 불가하니 유의해야 한다.
대회 상금은 1등 15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이며 심사결과는 2021년 10월 29일 오후 6시 러브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보은대추송 챌린지는 지난해에도 사람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열띤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보은대추 온라인축제의 성공적 개최에 크게 기여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