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코로나 탈출 패밀리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사연 소개 등 진행,,17일까지 특별 추가 이벤트 접수

강승일

2021-09-14 09:15:34




충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코로나 탈출 패밀리쇼



[세종타임즈] 충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 ‘코로나 탈출, 패밀리 쇼’를 진행해 시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 탈출, 패밀리 쇼’는 실시간 유튜브를 통해 가족들의 각양각색 사연 소개, 알쏠달쏭 마술공연 및 마술체험, 다양한 댓글 이벤트 코너로 진행하며 충주시 가족들과 함께 소통했다.

센터는 사전 접수한 100가족 중 9가족을 선정해 DJ가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들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다양한 마술공연과 사전에 제공한 마술키트를 활용한 마술체험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보이는 라디오를 시청한 한 참여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시국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너무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사연에 선정돼 사연 소개가 되었던 한 참여자는 “내 사연을 DJ가 직접 읽어줘서 고마웠고 또 실시간 시청자들의 댓글 응원을 받으며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센터는 ‘코로나 탈출, 패밀리쇼’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아 마술키트에 참여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특별 추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재석 센터장은 “충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충주 시민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