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진천군이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21일간 추석맞이 생거진천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
7일 군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소비시장에 더욱 활성화되고 있어 이에 적극 대응하며 우수한 관내 농·특산물을 널리 판매하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진천군 공식 농·특산물 판매 사이트인 진천몰을 중심으로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등 대형 인기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혜택은 전제품 무료배송 구매금액 3% 포인트 적립 인기생활용품 최대 90% 할인판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 발급 구매후기 작성 시 전원 1천 포인트 증정 등이며 예산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강상훈 축산유통과장은 “추석을 맞이해 관내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보다 풍성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이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집에서 저렴하고 편리하게 우수한 진천군 농·특산물을 구입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가 진행되는 온라인 쇼핑몰인 ‘진천몰’은 얼마 전, 아프칸 특별기여자의 진천군 내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수용으로 인한 ‘돈쭐’ 응원 릴레이로 주문량이 폭주해 홈페이지 운영이 일시 중단 사례를 빚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