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음성군 ‘2021년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이 11일 군수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블로그 공모전은 ‘어서와~ 음성은 처음이지?’를 주제로 언택트 여행, 음성살기 브이로그, 음성행복페이를 사용한 여행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개인 블로그에 음성군을 소개한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됐다.
그 결과 총 43점의 블로그 콘텐츠가 접수됐으며 심사 결과 7개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음성 힐링 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응모한 유찬희 씨가 선정됐다.
이어 우수상에는 ‘음성군의 관광명소와 문화유산’을 소개한 김건호 씨와 ‘행복충천 음성여행코스’를 포스팅한 전혜지 씨가, 장려상은 윤지우 씨 외 3명이 선정됐다.
시상식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최우수 1명, 우수1명, 장려 1명씩만 참석했으며 조병옥 음성군수가 상장과 부상을 직접 전달했다.
군은 입상작을 음성군 공식 블로그에 순차적으로 게시하고 작품 내 사진 등은 음성군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에 참가해준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블로그에서 소개된 다양한 콘텐츠를 보고 음성군에서 안전한 언택트 여행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