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 개최

스마트폰 등 활용‘우리가 꿈꾸는 스마트시티’영상 제작

박은철 | 기사입력 2021/02/22 [07:35]

‘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 개최

스마트폰 등 활용‘우리가 꿈꾸는 스마트시티’영상 제작

박은철 | 입력 : 2021/02/22 [07:35]

 


[세종타임즈] 세종시가 오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의 사전행사로 ‘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2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되며 ‘우리가 꿈꾸는 스마트시티’를 주제로 스마트시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60초 이내의 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을 이뤄 각 2점까지 작품 응모가 가능하며 60초 이내 MP4 파일 형식의 영상을 국제포럼 누리집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한 수상작에 대해선 세종특별자치시장상과 총 340만원 규모 상금을 지급하고 국제포럼 누리집에 게시하는 등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 참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스마트도시과 국제포럼T/F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민주 시 스마트도시과장은 “이번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한다”며 “시민이 꿈꾸는 스마트시티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수상작은 세종 스마트시티의 미래 구상 및 홍보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세종특별자치시 9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