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30가구 설맞이 먹거리 지원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21/02/09 [07:52]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30가구 설맞이 먹거리 지원

박은철 기자 | 입력 : 2021/02/09 [07:52]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사)세종시자원봉사센터가 ‘슬기로운 자원봉사플랫폼 생활’ 먹거리 지원사업으로 설 명절을 맞아 세종시 관내 취약계층 30가구에게 맛있는 밑반찬 먹거리를 지원했다.

 

‘슬기로운 자원봉사플랫폼 생활’ 밑반찬 먹거리 지원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사업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약자를 발굴하여 12월까지 매월 2회 밑반찬 먹거리를 만들어 지원하고 말벗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원봉사센터 전문봉사단(단장 곽선자) 8명은 조치원읍 생활문화센터 요리실에서 설 명절 음식으로 야채·버섯전과 두부전, 잡채, 무나물, 돼지불고기를 정성을 다해 맛깔나게 만들어과일(바나나)과 (주)삼성전기 후원물품을 함께 전달했다.

 

연기면 수왕로 김00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외부에 나가지도 못하고 날씨가 추워 집에만 있어 외롭고 쓸쓸했는데 이렇게 자원봉사자들이 방문하여 맛있는 설명절 음식을 만들어 주어 고맙고 따뜻한 안부에 외로움을 잊게 해주어 행복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사)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에게 ‘슬기로운 자원봉사플랫폼 생활’ 밑반찬 먹거리 지원과 ‘안녕! 함께할게’ 안심꾸러미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세종특별자치시 9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