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자원봉사센터,한화에너지와 함께 ‘코로나19 안심꾸러미’로 희망을 전달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4/23 [19:28]

세종시자원봉사센터,한화에너지와 함께 ‘코로나19 안심꾸러미’로 희망을 전달

박은철 기자 | 입력 : 2020/04/23 [19:28]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취약계층 70가구에 ‘코로나19 안심꾸러미‘를 전달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재난재해봉사단(단장 강석순) 10여 명은 배추·오이김치, 밑반찬 3가지 안부 묻는 먹거리와 한화에너지(대표 정인섭)에서 ‘코로나19 안심꾸러미’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라면, 참치캔, 꽁치 등 통조림부터 오렌지, 견과류 등 건강을 위한 신선식품을 포함한 꾸러미를 지원하고, 이외에도 시설관리공단에서 준비한 손세정제도 함께 전달하였다.

 

한화에너지(대표 정인섭)는 ‘코로나19 안심꾸러미’ 후원을 통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야 하지만 어려운 상황에서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지는 심리적 방역의 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으며, 코로나19 위기를 하루 빨리 극복해 모두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나눔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한화에너지(주)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안부 묻는 먹거리 지원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단체의 후원으로 코로나19로 정신적·물질적 어려움과 소외감을 느끼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