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KCC 세종공장·어린이집연합회 성금 기탁

박은철 | 기사입력 2020/02/13 [09:12]

계룡건설·KCC 세종공장·어린이집연합회 성금 기탁

박은철 | 입력 : 2020/02/13 [09:12]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계룡건설과 KCC 세종공장,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 등 지역 기업과 단체가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이웃돕기 정신을 실천했다.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3일 시청 5층 접견실에서 이춘희 세종시장, 홍영섭 세종사랑의열매 회장, 기업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계룡건설이 2,000만원, KCC 세종공장 5,000만원,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 2,047만 8,590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계룡건설은 매년 세종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고 있으며 KCC 세종공장에서도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의 성금은 이웃과 더불어 사랑을 나누기 위해 어린이집 원생들이 고사리손으로 마련한 동전으로 그 의미가 더욱 컸다.

이춘희 시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큰 성금을 기탁해 주신 계룡건설과 KCC 세종공장,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중한 성금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