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립도서관, ‘2020 겨울독서교실’참가자 모집

중앙·인동·상모정수도서관 내년 1월 겨울독서교실 운영

이현진 | 기사입력 2019/12/16 [11:53]

구미시립도서관, ‘2020 겨울독서교실’참가자 모집

중앙·인동·상모정수도서관 내년 1월 겨울독서교실 운영

이현진 | 입력 : 2019/12/16 [11:53]
    포스터

[세종타임즈] 구미시립중앙도서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2020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100회를 맞아 더욱 성대하게 꾸며질 겨울독서교실은 초등학생 3~4학년을 대상으로 중앙·인동·상모정수도서관에서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운영된다.

독서교실은 폭 넓은 독서경험을 통한 독서의 즐거움과 자기주도적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매년 여름·겨울방학에 진행하는 독서교육 프로그램이며 아이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앙도서관은 ‘두근두근 도서관탐험대, 보물을 찾아라’란 주제로 제7회 문학동네 동시문학상 대상을 수상한‘외톨이왕’임수현 작가와의 만남, 도서관 보물로 드림캐처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인동도서관은 ‘도서관에서 펼치는 나의 꿈’이란 주제로 명언집 만들기, 꿈과 비전 미니액자 만들기 등 2020년 나만의 꿈과 비전을 찾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상모정수도서관은 3D퍼즐을 이용한 세계음식모형 만들기, 터키전통음식 케밥만들기 등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고 재미있고 신나는 독후활동을 할 예정이다.

배영숙 구미시립중앙도서관장은 “이번 제100회 겨울독서교실을 통해 아이들이 책으로 자신을 재정비하고 다양하고 새로운 독후활동으로 도서관과 함께 한 단계 더 성장해 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이달 16일부터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받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독서교실 관련 문의는 중앙도서관, 인동도서관, 상모정수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