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총합천지회, 예술인 송년의 밤 행사 성료

합천예술인의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조윤정 | 기사입력 2019/12/16 [11:58]

한국예총합천지회, 예술인 송년의 밤 행사 성료

합천예술인의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조윤정 | 입력 : 2019/12/16 [11:58]
    한국예총합천지회, 예술인 송년의 밤 행사 실시

[세종타임즈] 한국예총합천지회는 지난 13일 합천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예총회원과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천예술인 송년의 밤을 열어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식전행사로 합천소방서 음악동호회 3인조 밴드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우었고 1부 행사인 개회식에서는 그동안 합천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한 예술인과 단체에 대한 경상남도 우수예술단체 표창, 예총 공로상, 재직기념상 시상이 있었다.

이어서 한 해를 보내며 예술인의 노력과 수고를 자축하는 축하 떡 커팅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어울마당 행사로 초청가수 공연과 협회별 장기자랑, 게임 등을 펼쳐 예총가족으로 함께 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이점용 지회장과 김점순 여사는 지역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해 써 달라며 아동복지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점용 지회장은 “합천예총 발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 분들이 계셔서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올해의 경험을 살려 내년에는 더욱더 성숙되어가는 합천예총이 되도록 분발하겠다”고 전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합천예술제를 비롯해 많은 축제와 행사, 전시회 등으로 문화도시 합천의 위상을 높이고 군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가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하고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