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전' 특화종목 빛났다

펜싱, 박천희·심재훈 5관왕, 조영래 3관왕 / 유도, 출전 선수 전원 금메달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10/21 [16:29]

세종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전' 특화종목 빛났다

펜싱, 박천희·심재훈 5관왕, 조영래 3관왕 / 유도, 출전 선수 전원 금메달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10/21 [16:29]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5일부터 5일간 서울특별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 선수단이 금의환향했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총173명으로 구성된 선수단이 14개 종목에 출전하여 총 20개 메달을 획득하는 등 당초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고 말했다.

특히 시의 특화종목인 펜싱에서 박천희, 심재훈 선수가 각각 5관왕, 조영래 선수가 3관왕을 달성하여 세종시 장애인체전 출전사상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유도 종목에 출전한 이정민, 정숙화, 황현 선수는 모두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탁구에서도 단식과 복식,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세종시 선수단은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한 선수단에게 수여하는 열정상을 수상했으며, 펜싱종목의 백경혜 선수는 우수신인선수로 선정되어 하나은행에서 장학금을 받았다.

이춘희 회장은 “내년에는 특화종목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기초종목 활성화에도 노력하겠다”며 “제39회에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해 세종시의 위상을 높인 선수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