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초등학교, '아침을 여는 작은 음악회' 버스킹 공연

방과후학교 버스킹 공연으로 즐거운 등굣길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3:58]

나래초등학교, '아침을 여는 작은 음악회' 버스킹 공연

방과후학교 버스킹 공연으로 즐거운 등굣길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10/18 [13:58]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나래초등학교는 18일 아침 등교시간 동안 방과후학교 우쿨렐레 수강생을 중심으로 ‘아침을 여는 작은 음악회’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버스킹(busking) 공연이란 ‘길거리에서 연주하다’라는 의미의 버스크(busk)에서 유래된 용어로 거리에서 자유롭게 공연함을 의미한다.

 

나래초 방과후학교 우쿨렐레부는 즐거운 등굣길 마련과 수업 중 배운 내용에 대한 발표회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거리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버스킹 공연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번 공연으로 그 동안 연습한 곡을 들려줄 수 있어 뿌듯했고, 악기 소리에 집중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니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공연을 감상한 학생들은 “우쿨렐레 연주를 들으니 등굣길이 평소보다 재미있었고 다음에 이런 공연이 있다면 직접 버스킹 공연에 참여해 연주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민방식 교장은 “오늘의 멋진 버스킹 공연처럼 함께하기에 더욱 아름다운 나래초 학생들의 모습이 앞으로도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나래초 방과후학교는 11월 초 예정된 성과발표회를 통해 다양한 공연과 함께 그동안 연습한 실력을 학부모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