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대학생 및 청년위원회 공동발대식 성료

13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대학생 및 청년위원회 발대식 마쳐

장영승 | 기사입력 2019/10/15 [16:44]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대학생 및 청년위원회 공동발대식 성료

13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대학생 및 청년위원회 발대식 마쳐

장영승 | 입력 : 2019/10/15 [16:44]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대학생 및 청년위원회 공동발대식 성료!

[세종타임즈]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지역위원회의 대학생위원회 및 청년위원회의 공동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재정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발대식이 청년의 정치참여가 당연하게 느껴지는 사회적 인식변화의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민수 대학생위원장과 김도현 청년위원장은 각각 ‘20대는 더 이상 뒤에 머물러 있는 세대가 아니라 변화를 주도하고 시대를 이끌어 나갈 세대’라는 점과 ‘청년이 우리사회의 주체로 바로 서기 위해 지역사회 안에서 세대의 가교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발대식을 주관한 대학생위원회 및 청년위원회는 출범선언문을 통해 민주이념 계승, 청년의 사회적 기회 비용 확충, 안양과 청년 곁에 든든한 정당으로 성장하여 문재인 정부의 성공에 이바지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어진 ‘이재정 국회의원과 함께 하는 청춘발전SHOW’에서는 대학생 및 청년들이 직접 마련한 질문에 대해 이재정 의원이 답변하는 시간으로, 청년 정치의 필요성, 워킹맘의 고충, 국회의원으로서의 일상 등의 이야기가 오갔다.

이재정 의원은 "흔히들 ‘청년이 미래’라고 말하지만 정작 청년들은 현실을 살고있다"며, "그동안 ‘안양청춘 국회발전소’등을 통해 청년의 정치참여를 강조해온 만큼, 오늘 발대식이 청년이 안양 정치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들의 고민이 국회에서 논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