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공주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참가자 모집'

'가을 타는 그대, 설렘을 안고' 행사 개최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9/15 [10:28]

세종-공주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참가자 모집'

'가을 타는 그대, 설렘을 안고' 행사 개최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09/15 [10:28]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세종특별자치시가 오는 10월 12일 세종-공주시 간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 ‘가을 타는 그대, 설렘을 안고’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는 세종-공주 간 젊은이들의 즐거운 만남을 통해 소중한 인연과 추억을 만들고 사랑과 활력이 넘치는 지역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세종시가 올 들어 세 번째로 개최하는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로, 이번에는 특별히 세종-공주 간 상생협약에 따라 양 지역의 인연을 더욱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10월 12일 오후 2시부터 세종시 관내에서 레크리에이션, 아이스브레이킹, 케이크·피자 만들기, 로테이션 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27일까지며, 세종시와 공주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 ‘2019년 세종시 인연만들기’(cafe.naver.com/2019lov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정섭 여성가족과장은 “세종시와 공주시가 처음으로 함께 진행하는 인연만들기 행사에서 소중한 결실이 많이 맺기를 기대한다”며 “프로그램을 통해세종시와 공주시가 상생 발전하는지역사회로 거듭나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