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원, 세종민원콜센터 방문

11일 추석 명절 앞두고 근무자 애로사항 청취 및 격려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9:42]

세종시의회 상병헌 의원, 세종민원콜센터 방문

11일 추석 명절 앞두고 근무자 애로사항 청취 및 격려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09/11 [19:42]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안전위원회 상병헌 위원장은 1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아름동의 행정복지센터 2층에 위치한 ‘세종민원콜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콜센터는 2015년부터 민간위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는㈜케이티시에스가 수탁기관으로방선옥 센터장을 비롯한 10명의 직원이 근무하며시민이 궁금해 하는 각종 생활정보 및 불편신고 등 하루 평균 1,000여 건의 상담 민원을 처리하고 있다.

 

이날 상 위원장은 콜센터를 둘러보며 시설 현황과 운영실태 등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어려운 근무환경에서도 묵묵히 세종시의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근무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상 위원장은 “세종시민의 목소리를 일선에서 듣는 이곳 콜센터야말로 세종의 민원 접수창구라고 할 수 있다.”며, “ 세종시민의 빠른 민원 처리를 위해 노력하는 콜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방문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 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상담건수 폭증으로 인한 근무자의 고충 해소와 신속한 민원 처리를 위해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근무인력 증원을 주장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