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09:32]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09/10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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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를 인증 받았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표준에 부합하는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대응하는 기업임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고객만족도 향상과 민원 발생 감소를 위해 실시간 고객 불만처리 시스템의 도입, 시민 모니터링단 운영, 전 사업장 고객만족 담당자 배치 등을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즉각적이고 빠르게 개선한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인태 경영전략본부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국제 표준에 기반한 더욱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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