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명절 연휴 관내 각급학교 및 직속기관 주차장 무료개방

이용객은 비상 연락처 남기기, 학교 시설물 훼손 방지 등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9/09 [09:36]

세종시교육청, 명절 연휴 관내 각급학교 및 직속기관 주차장 무료개방

이용객은 비상 연락처 남기기, 학교 시설물 훼손 방지 등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09/09 [09:36]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추석 연휴인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관내 각급학교 및 직속기관의 주차장을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향객들과 세종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한다고 9일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은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및 직속기관 등 총 71개 교육기관의 주차장을 추석 연휴 첫날인 12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15일까지 4일간 개방하여 추석 연휴 주차난 해소에 적극 나선다.

 

학교 주차장은 해당 학교에 따라 종일 또는 개방시간을 정해서 운영하며 이용자는 ▷차량에 비상 연락처 남기기 ▷학교 시설물 훼손 방지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등의 일반적인 교육시설 이용에 관한 수칙을 준수해야 하고 사전에 주차를 희망하는 학교의 개방 유무와 개방 시간 등을 확인해야 한다.

 

연휴 기간 동안 세종시 교육기관 주차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과 귀향객은 연휴 전까지 세종시교육청 업무 담당자(행정지원과 행정지원담당, 044-320-3212)에게 전화 문의하거나 공공데이터포털(www.data.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달수 행정지원과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향객들과 세종시민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교육 시설을 임시로 개방한다”며,“이용객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기 바라며 학생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