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2천만 원 전달

- 여민락콘서트’등 세종시민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한 사업에 활용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7/29 [15:02]

한신공영(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2천만 원 전달

- 여민락콘서트’등 세종시민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한 사업에 활용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07/29 [15:02]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한신공영이 29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세종시민의 보금자리 건설에 함께한 한신공영이 세종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문화메세나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문규 대표이사는“문화로 행복한 세종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며 “세종시의 문화정체성 확립과 세종시민의 문화 향유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문화메세나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한신공영이 후원하는‘김성녀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8월 공연은 국립창극단원들이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로 진행되며, 모노드라마 <벽속의 요정>과 창극 <춘향전>, 마당놀이 <이춘풍전>의 하이라이트를 60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한신공영은 2011년 첫마을 주택사업 등 세종시가 추진하는 행복도시 특화사업에 참여하여 약 1만 세대를 공급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세종시 문화정체성 확립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여민락교향시 창작음악회」에도 활용된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044-850-0562)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