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 ‘제1회 문화공연아카데미’ 개최

13일부터 14일까지 고등학생을 대상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19:44]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 ‘제1회 문화공연아카데미’ 개최

13일부터 14일까지 고등학생을 대상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7/10 [19:44]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문화공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1박2일간 한국영상대학교 캠퍼스 일원에서 펼쳐지는 문화공연아카데미는 공연기획자를 꿈꾸는 고3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비전을 주고자 마련했다. 지난 한달간 전국단위로 사전 모집을 진행했으며, 서류심사를 통해 20명의 참가자가 선발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공연이론 강의, 공연리허설, 공연제작 실습 등이 있으며, 5명씩 4개 팀으로 나뉜 참가학생들은 각 팀별로 실제 공연을 기획, 제작하여 무대에 직접 올릴 예정이다. 이 밖에 교수님과 토킹타임, 캠퍼스 투어타임 등 대학생활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명아티스트의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티켓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연출과 학과장 하우석 교수는 “고등학생 중 문화기획이나 공연기획 에 관심 있는 학생이 매우 많으며, 그 수는 급증할 것”이라며, “그러나, 그들에게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은 매우 드문 것이 현실이다. 이에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가 사명감을 가지고 문화공연아카데미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고등학생들이 문화와 공연에 대해 마음껏 꿈꾸고 비전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