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주)팔도식품 식료품 기부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4:27]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주)팔도식품 식료품 기부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6/27 [14:27]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중인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는 올해 2월부터 5개월동안 (주)팔도식품으로부터 식료품을 기부받았다.

 

기부 물품은 팔도더왕뚜껑, 일품해물라면 등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2월부터 기부받은 물품 수량은 총 64박스정도이며 (64박스/1,888개) 연말까지 기부가 이어질 전망이다.

 

(주)팔도식품은 세종시 복지소외가정의 먹거리 지원을 위해 팔도식품의 전용 진열대를 설치하고 매월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기부받은 식료품은, 푸드마켓·뱅크 이용자 (세종시 저소득가정-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에 지원되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여유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푸드마켓·뱅크)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센터 등을 수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