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트로트 여신 송가인&장영란과 '쇼 가인중심' 본격 시작

팬들 위한 애장품 경매 도네이션 터졌다

유해녕 | 기사입력 2019/06/27 [09:05]

김구라, 트로트 여신 송가인&장영란과 '쇼 가인중심' 본격 시작

팬들 위한 애장품 경매 도네이션 터졌다

유해녕 | 입력 : 2019/06/27 [09:05]
    송가인, 화제의 핸드메이드 뒤꽃이X비녀 만들기! 갓 나온 따끈따끈한 즉석 머리장식 공개

[세종타임즈]‘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김구라가 트로트 여신 송가인, 장영란과 함께 ‘쇼 가인중심’을 본격 시작한다. 이들은 송가인 팬들을 위한 애장품 경매를 시작했는데, 도네이션이 끊임없이 터졌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8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와 송가인, 장영란이 애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고 시청자들과 ‘기부금 경매’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보여줘 ‘수퍼 루키’로 거듭난 송가인이 김구라, 장영란과 함께 그동안 받은 사람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애장품 경매’를 준비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이들은 ‘애장품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기부할 예정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트로트 여신으로 자리 잡은 송가인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송가인 이어라~”라며 등장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팬들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돌아오게 됐다.며 경매품에 사인을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오케이 가인이’로 변신해 요구 사항을 모두 들어줘 관심을 모은다.

또한 송가인은 지난 방송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핸드메이드 뒤꽂이와 비녀 만들기를 라이브로 시전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즉석에서 방금 만든 머리장식들을 직접 경매에 내놓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인다.

과연 송가인이 김구라와 장영란과 함께 준비한 역조공 경매 현장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송가인이 직접 만든 뒤꽂이를 누가 가지고 가게 될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로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미스터리한 등장을 하게돼 궁금증을 높인다. 그녀가 오는 28일 금요일 밤 함께하는 ‘마리텔 가족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주 ‘마리텔 V2’에서는 송가인이 재등장을 예고한 가운데, 신세경 레깅스로 유명한 ‘안다르’의 젊은 CEO 신애련이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하고 있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각각 특징 있는 콘텐츠와 함께 재미까지 모두 선사하는 방송으로 자리 잡고 있다. '마리텔 저택'에서 어떤 콘텐츠 방송들이 펼쳐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6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