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2019 세종호수예술축제(SLAF)' 개최

14일-15일 세종호수공원 일원에서 30여개팀 공연·아트마켓 등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18:35]

세종시문화재단, '2019 세종호수예술축제(SLAF)' 개최

14일-15일 세종호수공원 일원에서 30여개팀 공연·아트마켓 등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6/10 [18:35]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시문화재단은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2019 세종호수예술축제(Sejong Lake Art Festival, SLAF)’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여름밤, 호수의 예술’라는 주제로 호수공원 곳곳에서 공식초청작, 자유참가작, 예술체험, 아트마켓 등 30여개 팀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6.14일 오후 7시30분 개막공연은 국악, 재즈, 컨템포러리 음악을 접목한 <The 튠>, 인간의 몸과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공연을 시민과 함께 플래시몹으로 연출하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인간구원의 본질적인 이야기를 빛과 공중퍼포먼스를 통해 소통하는 <창작중심 단디> 등 3개팀이 90분간 함께 한다.

 

6.15일 오후 7시30분 폐막공연은 <뽈레뽈레>의 타악 퍼포먼스와 세계최고 비보잉 그룹인 <갬블러크루>, 김호영·리사의 <뮤지컬 갈라쇼>로 마무리 된다.

 

또한 축제기간 동안 <크로키키 브라더스>, <창작집단 윌유>의 공식초청 거리공연과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자유참가작 10개팀이 인형극, 버블쇼,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시기를 6월로 앞당겨 ‘호수’라는 장소성을 살리는 한편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예술체험도 준비된다.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물총·우산퍼레이드, 한국영상대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힙합, EDM 등 몰입도 높은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누구나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는 <길거리피아노> ▷내가 만들어보는 <SLAF(슬라프) 손도장 만들기>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SLAF 아트마켓> ▷지역 청년 창업가들이 참여하는 푸드트럭 등의 부대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6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