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면체육회 '제7회 연서면민 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27일 걷기·체육대회·강다리기 등 진행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4/25 [08:49]

연서면체육회 '제7회 연서면민 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27일 걷기·체육대회·강다리기 등 진행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4/25 [08:49]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체육회가 오는 27일 연서중학교에서 '제7회 연서면민 한마음 화합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화합대회는 따뜻한 봄을 맞아 주민들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추억과 휴식을 선사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연서중학생들의 오케스트라공연, 라인댄스, 203특공여단의 특공무술, 세종시경비단의 B-BOY, 국악단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 연서면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육대회, 노래자랑, 향기석고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운영된다.

특히 이날 한마음 대회의 하이라이트는 세종특별자치시 무형문화재 제2호로 지정된 ‘연서면 용암리 강다리기’로, 면민들이 모두 함께 참여해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전승하는 기회를 갖는다.

홍순제 연서면체육회장은 “연서면민이 한 자리에 모여 음식을 나누며 이웃끼리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화합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살고 싶고, 찾고 싶은 연서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2019 조치원 봄꽃축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