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18일 신곡 '댕' 발매 기념 게릴라 콘서트 개최

유해녕 | 기사입력 2019/04/19 [09:01]

9인조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18일 신곡 '댕' 발매 기념 게릴라 콘서트 개최

유해녕 | 입력 : 2019/04/19 [09:01]
    9인조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

[세종타임즈] 9인조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은 지난 12일 방탄소년단 컴백에 맞춰 신곡 '댕'을 발매해 '당찬 녀석들'이란 수식어까지 얻는 등 K-pop시장에 산선한 바람을 일으키는 대세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를 기념해 홍대에서 지난 18일 깜짝 게릴라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멋진 녀석들'에 대한 팬덤의 기대가 급상승하고 있다.

소속사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멋진녀석들은 지난 12일 세번째 디지털싱글앨범 'TRIGGER'의 발매를 기념해 그동안 비공개로 게릴라 콘서트를 준비해 왔다"며 "18일 홍대 걷고싶은거리 광장무대에서 '멋진 녀석들'의 깜짝 버스킹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KBS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 '멋진 녀석들'의 새 앨범 타이틀곡 '댕(DANG)'은 워너원의 부메랑 작곡가인 로이도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화려하고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추가해 k-pop 팬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곡이다.

아울러 '멋진 녀석들'은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청소년 문화행사 및 게릴라 공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팬들과 만날 것도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2019 조치원 봄꽃축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