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2019 조치원 봄꽃 축제’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4/07 [14:44]

세종시 ‘2019 조치원 봄꽃 축제’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4/07 [14:44]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청춘만발 조치원의 봄, 문화의 꽃을 피우다 봄꽃축제는 조치원역 광장과 회전교차로를 중심으로 6일부터 조천변에서 ‘조치원 봄꽃 축제’가 세종시와 조치원봄꽃축제 추진협의회 주관으로 7일까지 펼쳐진다.

 

축제 첫날인 6일 오후부터 조천변 흐드러지게 핀 벚꽃의 향연을 맛 보기위해 운집한 인파만도 4만 여명이 가족들과 함께 이곳을 찾았다.

 

▲     © 세종타임즈

 

이날 오후 2시부터 펼쳐진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를 시작으로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개막식과 함께 ‘조치원의 봄 문화의 꽃을 피우다’ 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들이 줄을 잇는다.

 

금번 축제의 특징은 중심가로에서 펼쳐지는 청춘마켓, 낭만시장, 청춘체험존, 낭만체험존으로 나누어 각종 체험과 먹거리가 펼쳐지며, 축제장 곳곳을 누비며 분위기를 띄우는 코스튬플레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세종타임즈

 

조천변 무대에서는 상상만발 청년 페스티벌이 양일간 펼쳐지며 푸드트럭존, 키즈 플레이존 등 청소년과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행사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야간에는 형형색색의 경관조명과 함께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2019 조치원 봄꽃 축제’ 이곳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6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