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 5백만 원 전달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3/26 [17:16]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 5백만 원 전달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3/26 [17:16]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김훈태)는 26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춘희 이사장은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3년째 문화메세나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훈태 본부장은 “세종지역 대표금융기관인 농협 세종본부는 세종시의 문화예술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문화가 시민의 삶속에 스며드는 세종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문화예술분야에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농협 세종본부의 후원금은 ‘여민락콘서트 4월 공연’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포크그룹 <동물원>이 함께하며, 지난 30년 동안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널 사랑하겠어’‘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변해가네’등 추억의 노래들을 60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2019 조치원 봄꽃축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