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등하교길이 즐거워지는 희망 자전거 전달

기업 사회공헌활동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자전거와 안전모 지원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3/13 [13:30]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등하교길이 즐거워지는 희망 자전거 전달

기업 사회공헌활동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자전거와 안전모 지원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3/13 [13:30]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3월 13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임태형)와 함께 지역 내 저소득층 초등학생을 위한 자전거와 안전모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복지자원봉사를 실시하였다.

 

난방공사 직원들은 협의회와 함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필요한 자전거 수요를 조사하였고, 사회적기업과 연계하여 10명의 학생을 위한 자전거와 안전모를 구입하였다. 구입한 자전거와 안전모는 난방공사 임직원이 직접 가정방문하여 전달하였다.

 

난방공사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자전거를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사회공헌활동에 보람과 자부심을 얻었다.”고 하였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는 협의회와 함께 매월 여러 테마의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였고, 활동준비 속에서 사회적 기업,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등과 함께 연계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푸드마켓·뱅크)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6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