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면 평기리 청년회,썰매장 운영 수익금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이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2/13 [08:26]

장군면 평기리 청년회,썰매장 운영 수익금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이재희 기자 | 입력 : 2019/02/13 [08:26]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평기리 청년회가 친환경 얼음 썰매장 운영 수익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했다.

평기리 친환경 얼음 썰매장은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주민제안공모사업의 일환으로, 평기리 청년회 20여 명이 주축이 되어 지난해 12월 22일부터 2월 10일까지 운영했다.

청년회는 100여 대의 전통썰매를 직접 제작하고, 연날리기, 군고구마, 군밤, 요구르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3,0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아오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이기형 회장은 “마을에서 첫 썰매장을 운영해 시행착오가 많았지만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마을주민과 정을 나누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며 “그 고마움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장군면은 이번에 전달받은 기부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할 계획이다.

임윤빈 장군면장은 “마을주민이 하나가 되어 운영한 썰매장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러한 모범사례가 꾸준히 이어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2019 조치원 봄꽃축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