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문화가있는날 시네마DAY

행복세종타임즈 | 기사입력 2016/02/23 [14:08]

자원봉사문화가있는날 시네마DAY

행복세종타임즈 | 입력 : 2016/02/23 [14:08]

 

▲     © 행복세종타임즈

 

[세종=강승일기자]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영봉)는 2월 26일(금) 저녁 7시 메가박스 세종에서 자원봉사자카드를 소지한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검사외전(황정민, 강동원 주연) 영화를 관람하는 프로그램 “시네마DAY”를 마련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그동안 애써온 자원봉사자에 대한 인정 및 사기진작의 시간으로 자원봉사활동을 독려하고 영화감상을 통하여 문화를 이해하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자원봉사문화가 있는 날, 시네마DAY는 지역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며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시네마DAY에 참석하여 영화를 관람한 봉사자들은 “영화 감상을 통해 즐거운 친교의 시간을 가졌으며 좋은 에너지를 얻어 봉사활동 현장에서 쓰겠다” 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앞으로도 세종특별자치시자원봉사센터는 시네마DAY 프로그램을 연6회 동안 실시하여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자원봉사활동 참여 의지를 독려할 계획이다.

    

. 시네마DAY 신청은 www.1365.go.kr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며 자원봉사자카드는 자원봉사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신청문의 ☎865-1365)

. 20시간 이상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는 자원봉사자카드를 발급할 수 있으며 카드를 소지한 자에게는 메가박스 세종에서 2,000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2019 조치원 봄꽃축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