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조치원읍에서 찾아가는 아트트럭 <팝&락 페스티벌> 개최

우수 거리예술가들의 콜라보 공연으로 꾸며지는 콘서트도 함께 열려

강승일 기자 | 기사입력 2018/10/20 [13:41]

세종시문화재단, 조치원읍에서 찾아가는 아트트럭 <팝&락 페스티벌> 개최

우수 거리예술가들의 콜라보 공연으로 꾸며지는 콘서트도 함께 열려

강승일 기자 | 입력 : 2018/10/20 [13:41]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조치원역 광장에서 ‘찾아가는 아트트럭’ 5회차 공연을개최한다.

 

팝&락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아트트럭 행사 1부는 세종거리예술가 콘서트로 시작한다. 세종 길거리공연을 통해 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어쩌다 마주친 기타, 오늘따라, 끌림, 뮤즐스 앙상블, 아름효K타이거즈, 세종HM벨리퀸무용단이 출연하여 콜라보 공연을 통해 색다른 무대를 만든다.

 

2부에서는 밴드 ‘위너이펙트’와 전통 락 그룹 ‘밴이지’가 출연한다. ‘위너이펙트’는 비와 당신, 박하사탕 등 대중적인 곡들로 관객과 소통하고 ‘밴이지’는 파워풀한 보컬을 바탕으로 She’s gone, Fallen Angel 등 80~90년대 유행한 노래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조치원 지역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낮도깨비 캐릭터도 등장해 조치원역을 방문하거나 공연을 관람하러 온 지역 주민들에게 포토존 등 친근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이동환 조치원읍장은 “문화재단에서 여러 가지 여건 상 문화생활을 접할 기회가 부족한 분들을 위해 공연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조치원역 광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아트트럭 ‘2018 세종 컬처로드’는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수준 높은 무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전동면, 부강면, 소정면, 금남면 주민과 함께했고, 이번 조치원역 광장 5회차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6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