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GKL휠체어펜싱팀 소속 심재훈 선수, 장애인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첫 메달

플뢰레 개인전서 동메달 획득

강승일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19:59]

세종GKL휠체어펜싱팀 소속 심재훈 선수, 장애인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첫 메달

플뢰레 개인전서 동메달 획득

강승일 기자 | 입력 : 2018/10/08 [19:59]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세종GKL휠체어펜싱팀 심재훈 선수가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선사했다.

 

시에 따르면, 심재훈 선수는 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포프키 시부부르에서 열린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아시안게임 휠체어펜싱 플뢰레 개인전(장애등급 A)에서 값진 동메달을 품에 안았다.

 

심 선수는 개인전 8강에서 사사지마 다카키를 15-10으로 꺾고 4강에 올랐으나, 이어진 준결승에서 홍콩의 청멍차이에게 10-15로 패했다.

 

이번 동메달은 이번 대회 대한민국의 수확한 첫 메달로, 심 선수는 자신의 주종목인 에페 종목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이종승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대한민국 선수단에 첫 메달을 안겨준 심재훈 선수가 자랑스럽고 대견하다”며 “앞으로 남아 있는 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 금빛 바다에 빠지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