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혁신센터, ㈜엔에스아리아와 지속적 협력관계 열어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엔에스아리아와 창업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MoU 체결

강승일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09:00]

세종혁신센터, ㈜엔에스아리아와 지속적 협력관계 열어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엔에스아리아와 창업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MoU 체결

강승일 기자 | 입력 : 2018/10/08 [09:00]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엔에스아리아는 8일 여섯 번째 세종축제 한글·창의 산업전에서 상호 간 지속적 협력관계 조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세종 중소·벤처기업 제품을 ㈜엔에스아리아의 유통 플랫폼에 입점하여 유통·판로 촉진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엔에스아리아 간 업무협약 주요내용은 세종 중소·벤처기업 상품의 플랫폼 입점에 관한 협력·지원 판로지원을 위한 양 기관의 효율적 업무협력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특화산업분야 사업화 지원협업과 상호 정보교류 사업진행을 위한 연계활동 수행 등 이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엔에스아리아는 상품성이 우수한 세종 중소·벤처기업을 공동으로 발굴하여 유통판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판로를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세종혁신센터와 ㈜엔에스아리아는 지난달 그랜드 오픈한 세종SB플라자 2층에서 세종 중소·벤처기업 대상으로 ㈜엔에스아리아 B2B 온라인 플랫폼 소개와 1:1 입점 상담회를 진행했다. 입점 상담결과 총 14개 기업이 입점 상담을 진행하여 9개 기업이 즉시입점 협의를 완료했다. 5개 기업은 ㈜엔에스아리아와 입점관련 추가 협의를 통해 연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엔에스 아리아와 입점예정 기업은 지난 6일 세종축제 첫날 한글·창의 산업전 축제현장에서 공식적인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입점 설명회부터 입점계약 전 과정을 함께 한 ㈜엔에스아리아 김미경 대표는 “중소·벤처 기업들이 가장 필요한 것이 유통판로이다.”며, “㈜엔에스아리아가 보유하고 있는 유통플랫폼 기능을 활용하여 세종시 중소·벤처 기업들이 지속적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세종혁신센터 최길성 센터장은 “그동안 중소·벤처 기업의 애로사항인 유통판로 문제를 해소하는데 긍정적 전환점이 마련됐다. 향후 ㈜엔에스아리아와 지속적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세종 벤처·창업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여 제품이 신속하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후속 지원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 금빛 바다에 빠지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