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첨단산업단지(주)· 세종벤처밸리(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지원금 3천만원 후원

강승일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21:56]

세종첨단산업단지(주)· 세종벤처밸리(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지원금 3천만원 후원

강승일 기자 | 입력 : 2018/09/14 [21:56]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세종첨단산업단지(주)와 세종벤처밸리(주)가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지원금 3천만원을후원하였다.

 

후원금은 14일 세종시청에서 박상혁 세종첨단산업단지(주)·세종벤처밸리(주) 대표이사로부터이춘희 문화재단이사장에게 전달되었다.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세종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산업단지 조성에 큰 역할을담당하고 있는 세종첨단산업단지와 세종벤처밸리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메세나활동에 참여하여 주셔서 세종시민을 대신하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상혁 대표이사는 “문화로 풍성한 세종시를 위한 문화 메세나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경제 활성화와 함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세종시문화재단은 그간 문화메세나를 통해 세종시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해 왔으며, 이번 기부금은 오는 10월부터 진행할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함께하는여민락콘서트’에 활용할 계획이다.

 

올해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에 참여한 기업은 KEB하나은행,한국메세나협회, 신한은행,농협, 이텍산업, 일미농수산, 세종첨단산업단지(주), 세종벤처밸리(주), 세종공주축협, KCC, 티켓소켓코리아등 11개 기관으로 총 약정금액은 2억5천만원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 금빛 바다에 빠지다
1/3
광고
광고
광고